현풍텍폴 서가앤쿡 둘이 먹기 너무 많은 양 ㅋ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이제는 없는게 없다 ㅋ

왠만한 상가는 다 들어왔음!

병원도 구색을 갖추었고,

식당은 진짜 너무 많아 너무 많아 ㅎ

 

커피집도 많고 ㅋ

완전 큰 다이소도 있고 ㅋ

진짜 텍폴에 있으면

굳이 나갈 필요가 없음 ㅋ

 

 

남편과 함께

밥 먹으로 궈궈 ㅋ

뭘 시켜야할지 초난감일 때 ㅋ

그냥 저스트 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 싶은거 초이스 ㅋ

 

그리고 내사랑 맥주 함께 주문 ㅋ

 

 

이거 스테이크랑 볶음밥이랑 같이 나오는건데,

베스트 셀러라길래

바로 초이스 ㅋ

 

양이 역시나 많다 .ㅋ

 

서가앤쿡은 원래 1.5인분 정도 나오니깐

다 먹을 수 있겠지 하고

2개 시켰는데

배터져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

 

 

피자가 작아서

오히려 배가 안부를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이게 통통하니깐

 

그리고 칼로리가 높아서

배가 빨리 참....

ㅋㅋㅋㅋㅋ

 

 

여기에 맥주를 먹었으니

배가 터질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배불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후르츠 위에는

소스가 안뿌려지는게

훨씬 좋을 듯 ㅋ

 

너무 달아 달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