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헬스피티 대곡에이치짐

 

 

 

달서구헬스피티

 

드루와 드르와

운동할려면 같이 해 ㅋ

 

여기 ㅋ 무료체험이 된다는 바로 그 핫플레이스 ㅋ

 

여기서 운동하면

운동의 재미를 붙인다는 소문이 ㅋㅋ

 

나는 워낙 귀차니즘이 심해서

운동에 재미를 붙이고 싶지 않아서

가지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자꾸만 가자해서

할 수 없이 따라갔다가

지금 내가 거의 매니아가 된 수준 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위치는 대곡역에서 가깝고

육교 옆 본죽3층임

 

달서구헬스피티

 

운동은

월-금까지 매일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갈 때마다 신남 ㅋㅋㅋㅋ

 

글고 여기 여자쌤 목소리 대빵커서

ㅋㅋㅋㅋㅋㅋ

음악 사운드를 뚫고 ㅋㅋㅋ

귓구멍에 꽃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목소리가 파이팅 넘쳐서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한번씩 게임하는데 ㅋ

하트가 붙은 날은

게임한다고 보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남녀 피구했는데

완전 파이팅 넘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 넘치고 ㅋㅋㅋ

고딩 때 했던 피구랑은 다름

ㅋㅋㅋㅋ

 

완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탈락자들은

밖에서 구경 중

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운동하고 게임하고 ㅋ

시원하게 세이크 한잔ㅋ

생맥보다 더 부드러운 이 목넘김 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

 

대곡에이치짐 다니고 ㅋ

팔에 힘생겨서

이제 철봉에도 매달림 ㅋㅋㅋ

3초만에 떨어졌지만 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

진짜 달서구헬스피티 중에

제일 재밌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헬스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