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h짐가격착한 곳 ㅋ

 

 

 

대곡h짐

 

살과의 전쟁을 슴살 때부터 꾸준히 ㅋㅋ

허나 제대로 성공한 적도 없고

제대로 해보자 개인 피티를 몇백 들여서 해봤지만

2kg 빠졌나???

 

트레이너가 운동보다 식단관리를 더 해야한다고 했지만

식단관리 하기 싫어서 운동했는데-_-

 

근데 대곡역h짐은

식단관리까지 해주고!!

그룹으로 피티하는데도

개인피티보다 훠월~~~~~씬 싸니깐 ㅋ

 

여기 완전...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쌤들도 착하고 ㅋㅋㅋ

쌤들 친해지니

진짜 허당들 ㅋㅋㅋㅋ

완전 웃김 ㅋㅋㅋㅋㅋ

 

대곡h짐

 

쌤들이랑 ㅋ

h짐 다니면서 친해진 회원들이랑

 불금에 락볼링장가서

내기 볼링쳤는데 ㅋㅋ

 

진짜 재밌었어요 ㅋㅋ

 

왜냐면 우리편이 이겼기때문에 ㅋㅋㅋ

 

대곡h짐

 

운동도 하고 ㅋ

회원들하고 친해지고 ㅋ

밖에서도 놀고 하니깐

운동이 운동 같지도 않고

그냥 사람들만나서 노는 것 같은 ㅎㅎ

 

넘 좋아용 ㅎㅎㅎ

 

저렴하게 운동도 하고

살도 빼고

같이 노실 분 ㅎ

언능 오세용^^ ㅋㅋㅋ

 

대곡h짐

대곡h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