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 h짐 후기(11자복근만드는중)

 

 

 

대곡역h짐

 

지금 대곡역h짐을 다닌지 2달 조금 넘었어용

살도 8키로빼공

지금은 11자복근만들기 중 ㅋ

 

울 쌤이 나 뼈만남기고 빼준다고 했는데

진짜 약속 지키시는 중^^

 

진짜 살 잘 빼주시고

항상 함께 해주시니,

의지가 약한 나도

살도 빼고

지금 복근을 만들고 있다 ㅋ

 

완전 대박 ㅎ

 

대곡역h짐

 

아주 희미하지만 지금 2팩은 오나성 ㅋ

4팩이 자리잡힐똥말똥

ㅋㅋㅋㅋ

 

여기서 옆구리살 더 정리하면

내가 원하는 몸매가 될 듯^^ ♥

 

진짜 ㅋ

대곡역h짐을 다니니

생각한대로 이루어진당

 

대곡역h짐

 

운동은 항상 다 같이 같이

투게더정신이 있는 h짐 ㅋㅋ

뭘해도 같이 한당 ㅋ

 

놀러갈 때도 같이가고 ㅋ

밥먹으러 갈 때도 같이가고

이게 너무 좋다 ㅋㅋ

 

내가 단체생활을 그리 즐기지는 않는데도 재밌다 ㅋ

 

꼭 우리가 무슨 드림팀 같은 느낌이 든당 ㅋ

 

대곡역h짐

 

운동만 했다면

나는 2달 정도 다니고 그만 뒀을 듯 ㅋ

 

근데 운동이랑 식단도 같이 병행하는 법

극단적이지 않고

재밌게 살 빼는 법을 알려주시니

 

힘들지도 않았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아

진짜 너무 좋음^^

대곡역h짐

이제 빨리 11자 완성해서 ㅋ

후기를 쓰고 싶당 ♥

 

대곡역h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