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헬스그룹피티

 

헬스장을 찾아보다가

대곡에 그룹피티 있는걸 확인!

 후기를 읽어보니,

재밌다는 글도 많고

살 뺀 후기도 많아서

궁금해서 방문!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이더라구요

가로수 때문에 간판이 전혀 보이지 않음..ㅋㅋ

 

 

 

대곡헬스그룹피티

 

h짐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해서

저두 미리 예약하고 체험하고 등록함!

(체험은 예약해야 사용 가능!)

 

체험하고 근육통이 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몸이 개운한 느낌이랄까?

헬스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ㅎ

 

음, 뭐랄까

시작할 때 살짝 뻘쭘했는데

운동을 알려주고

따라하고

정해진 운동을 하니깐

성취감도 있구

은근히 승부욕 생김 ㅎ

 

대곡헬스그룹피티

 

금요일엔 랜덤으로 게임도 ㅎㅎ

 

대곡헬스그룹피티

 

확실히 일반 헬스장에서 운동만 하는거랑은 다름 ㅎ

뭔가 문화가 있는 것 같고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약간 편함 ㅎㅎ

 

내방에 혼자 있는거 좋아하는데

내 방보다 더 좋은 곳 ㅎ

 

매일 가고 싶은 고 ㅎ

 

대곡헬스그룹피티

 

쌤들 ㅎㅎ

사진 올린거 알면 안되는데 ㅎㅎㅎ

 

넘 좋음 ♡

 

대곡헬스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