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성 스타벅스 남편이랑 함께^^ ♥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다보니깐

신랑이랑 스타벅스를 자주가는뎅

항상 갈 때마다 신랑은 자바초코칩 ㅋㅋ

달달한 걸 좋아하는 초딩입맛 ㅋ

 

언제나 우리의 식탐은

작은걸로 시작해

아주 거대하게 끝나는데 ㅋ

 

분명히 커피한잔만 하러 들어갔는데

카스테라도 함께

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는 볼 때마다

마크가 예쁜 듯 ㅋ

어느 순간 나도 ㅋㅋ

스벅녀가 되어가고 있넹 ㅋㅋ

 

스벅카드 선물 받고

더 자주 가는 것 같기도 ㅎ

 

주변에 스벅이 있는지 보고 ㅋ

스벅만 찾아다니고 있넹

ㅋㅋ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

신랑이 아메리카노를 싫어하는데

스벅꺼는 좋아함 ㅎㅎ

 

안쓰고

먹기 좋다며 ㅎㅎ

 

근데 요즘 스벅 원두가 쓴지

예전의 그 맛이 나오지 않는다 ㅠㅠ

 

빨리 예전맛으로 돌아오길!

 

 

남편이 먹는 자바칩 ㅋㅋ

 

근데 서부정류장 스벅이 자바칩은

제일 맛있는 것 같당

 

다른 곳은

좀 느끼한 맛이 강하다고 해야하낭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서부정류장 스벅 가야징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