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랑 진짜 간만에 동성로 꼬우 ㅋ

어디를 가야할지

완전 모르는 우리는 대구토박이

데이트 생초보 신혼부부

ㅋㅋㅋㅋㅋ

 

인스타와 블로그로 찾은 점심 코스 ㅋ

 

 

요즘 개나소나 다 맛집이래서

그냥 보고 먹고 싶은 집으로~

ㅎㅎㅎㅎㅎ

 

여기 중파 맞은편 바로 있는뎅

한적한 시간에 가서 좋았음!

 

근데 여기 사장님이

겁나 친절하심 乃 ♥

 

 

점심특선인가

세트바리인가

기억이 잘 나진 않는데

 

스파게티랑 목살스테이크 에이드 있는거 ㅎ

 

 

샐러드가 너무 달아서 ㅠ
소스가 없으면 훨씬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맛은 괜찮음!

 

밥이랑 샐러드 모자라면

더 주심이 ♥ ♥

 

 

에헤헤

간만에 먹은 파스타라 넘 맛있음 ♥

근데 넘나 살찌는 느낌이 훅훅 들어서

조금 부담스러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