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돈가스 덮밥 ㅋㅋ

아주 대단해 보이지만

돈가스 튀겨서

밥 위에 얹인게다임

ㅋㅋㅋㅋ

 

근데 이거 맛있다옹 ㅋㅋ

 

돈가스 소스 뿌려 먹으니

이거 은근히 중독성 있음 ㅋㅋㅋㅋ

 

 

이히히히

하나는 밥을 다 덮어버렸음

ㅋㅋㅋㅋㅋ

 

이거 남편꺼 ㅋㅋ

은근히 먹기 불편헤 보였음

ㅋㅋㅋ

 

 

역시 음식은 사진을 어떻게 찍는냐에 따라

맛있어 보이고

맛없어 보임

ㅋㅋㅋㅋㅋㅋ

 

암것도 없는데

맛있어 보이는건

 

내가 지금 배고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히힣

백종원이 알려준대로

만두 튀겨봤는데

겁나 맛있음 ♡

 

촉촉 만두 ㅋㅋ

 

오늘 집에가서 만두나 먹어야징 ㅋㅋㅋ

 

배고파 죽겠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