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을 좋아하는 우리!

하지만 나는 스파게티도 좋아함..

신랑이 치즈를 안좋아해서 ㅠ

사실 메뉴 고르는게 한정적임 ㅠ

 

늘 고기 아니면 한정식...

 

 

이건 닭도리탕에 돈가스가 있다고 보면 됨

맛은 있는데

양이 진짜....

초등학생 1인분 같음...

 

그래서 매일 시킬 때 고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이 있는 메뉴 ㅎ

이것도 역시 양이 작다..

 

항상 여기는 맛있는데

양이 작아서

신랑이랑 가면

돈이 많이 나오는 집이다..

 

 

그래서 늘 다짐한다..

여기는 얻어먹을 때 오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