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산카페골목 검색하다가 알게 된 센터피스!

골목에 있어서

이런데 있는지도 몰랐음^^

 

약간 프랑스식 인테리어 같은 느낌이랄까?

 

들어가보면

약간 고급스러움이 묻어있따^^

 

 

조명 때문인지

약간 눈이 오는 것 같은 느낌 ㅎ

 

목련이 벌써 피고

질려고 하는 듯 ㅎ

 

마당에 많이 떨어져 있음^^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하던데 ㅎㅎㅎ

 

 

매장에 들어가서

위로 올라갈 듯 하였으나

계단은 밑으로 ㅎㅎ

 

 

오징어 먹물파스타

비쥬얼은 살짝 비호감일 수 있으나

맛은 크림파스타 보다

덜 느끼해서

 

크스파를 좋아하지 않는

울 남편도

맛있게 먹음 ㅎㅎ

 

단 먹물 파스타 먹을 때

웃으면 안됨

ㅋㅋㅋㅋㅋ

 

 

 

햄버거 스테이크!

보기와 마찬가지로

느끼함

ㅋㅋㅋㅋㅋ

 

 

피자는 맛있었음^^

 

배불러도 끝까지 먹었다는 ㅎㅎ

 

신랑이랑 나랑 양식 보다는

한식을 좋아해서

 

또 가지는 않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