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이

아주 많이

핵공감

대곡그린빌헬스

 

ㅋㅋㅋㅋ

아, 맛집 가서도

웨팅 시간보다

더 짧은 시간에 끝내버리는,,

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나중에는 손도 못 쓸 것 같은 몸뚱아리가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된 그룹피티!

 

헬스장은 러닝이랑 자전거만 타다 오는게

너무나도 지겹고,

안가는게 일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대곡그린빌헬스

 

가족적인 분위기에

친절하다는 대곡에이치짐 궈궈 ㅋ

 

상담할 때부터

뭔가 언니 포스?

가족 포스?

ㅋㅋㅋ

 

친근감 ㅇㅈ

ㅋㅋㅋㅋㅋㅋ

 

대곡그린빌헬스

 

분위기 깔끔깔끔

 

대곡그린빌헬스

 

운동할 때

조명도 파바박 ㅋ

음악도 빵빵한게

완전 내스타일 ㅋㅋ

 

대곡그린빌헬스

 

운동만 하면 몸이 예뻐지는 줄 알았는데,

영양이 채워져야 살이 빠지고

나중에 요요도 없다는거!

 

그냥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면 살이 빠진다고 생각했는뎅 ㅎ

 

여기는 나의 상식을 깨주는 곳!!!

 

진짜 많은 걸 배웠음 ㅎ

 

대곡그린빌헬스

 

대곡그린빌 근처 운동하는데 중에서

제일 재밌고,

뭔가 제대로 배운 듯 한^^

 

갈 때마다

기분 좋은 에이치짐 ㅋ

 

대곡그린빌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