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 style? OMG diet ♥ 2016. 7. 25. 21:09

my life style? OMG

 

 

 

학교 앞 문구점을 가서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돼지 노트를 샀당

ㅋㅋㅋㅋㅋ

 

일단 먹고 보자 ㅋㅋ

막먹고 놀아보자 ㅋㅋ

 

하루 먹는 것 쯤이야

뭐 어때 ㅋㅋㅋ

 

 

근데 그러면서도

저 돼지가 참 보기 싫다는 생각을 했는뎅

그 뒤로 넘겨보면...

.......

 

 

사악돼지가 있엉 ㅠㅠㅠㅠ

옴마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생각없이 먹고 놀면 안돼..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