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헬스 H짐에서 그룹피티 받아용 ♡

 

 

하루라도 ㅋㅋ

날씬하게 살고 싶어서 ㅋㅋ

운동을 좀 병행할까 싶어서

찾다가 그룹피티 하는 곳이 있더라구용 ㅋㅋ

 

달서구헬스

 

피티 한번 받아보고 싶었는데

금액이 워낙 비싸다 보니깐 ㅋㅋ

매번 미루고 미뤘었는데 ㅋㅋㅋ

이건 저렴하겠다 싶어 가보니

가격도 착하고

운동도 엄청 재밌어보이더라구요 ㅋㅋ

 

달서구헬스

 

운동 프로그램은

매일 바뀌기 때문에

부위별 운동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지겹지가 않는게

가장 키포인트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통 헬스장 가면 ㅋㅋㅋ

매번 러닝만 뛰다오는데 ㅋㅋㅋ

 

달서구헬스

 

뛰기도 하고

앉았다 일어났다하기도 하고

아령도 들고 ㅋㅋ

점프도 하고 ㅋㅋ

와 ㅋㅋ 운동 힘든데

재밌더라구요 ㅋㅋ

 

달서구헬스

 

쌤이 ㅋㅋㅋ 까나페 하나 만들어줘서

감동 받고 ㅋㅋㅋ

후기 쓰는 중 ㅋㅋㅋㅋ

 

운동하면서 이렇게 재밌게?

즐겁게 다닌 적은 처음 ㅋㅋㅋ

 

달서구헬스

 

ㅋㅋㅋ 먹으면서 살 빼는건

역시나 무리 ㅋㅋㅋㅋ

돼지가 되기 싫으면 ㅋ

식단도 같이 조절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달서구헬스

 

자세한 이야기는 카스에 있으니깐

한번 들어가보시면 좋을 듯~

 

무료체험은

예약 후에 받아보세용~~ ㅋㅋ

 

달서구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