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후기 8kg 후기^^

 

안녕하세요^^

단백질쉐이크 먹고

한달만에 -8kg 빼고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

잘 관리해준 코치님께 감사하는 마음에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불펌은 말아주세요^^

단백질쉐이크후기

술과 야식을 먹다보니

어느새 배가... 40대 중년 남성처럼

불룩 튀어나오더라구요..ㅠ

거울을 보고 있자니 스트레스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으니 또 술을 먹고,

살 찐 모습이 보기 싫어 거울도 안보니

옷은 자꾸만 작아져가고

77사이즈를 입게 되더라구요..

너무나도 절망적이었을 때

단백질쉐이크후기를 읽고 용기내서

카톡을 보내서 상담을 받았어요

단백질쉐이크후기

단백질쉐이크후기

그 작은 용기 덕분에

지금 이렇게 예쁜 짧은치마를

당당하게 입는 여자가 되었구요^^

한달만에 -8kg 빼고

요요없이 꾸준히 유지중이라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단백질쉐이크후기

단백질쉐이크후기를 읽을 때마다

항상 나오는 말이 코치쌤 잘 만나야 한다는 것!

저는 꼼꼼히 후기를 읽고

가장 신뢰가 가는 곳에 카톡을 보냈어요~

코치쌤이 너무 친절했고

무조건 살 빼준다는 말에 믿음이 느껴져서

믿고 바로 시작했죠^^

단백질쉐이크후기

매일 아침 저녁으로 세이크를 먹고

점심은 도시락을 싸가거나

한식위주로 밥을 먹었어요^^

세이크 포만감도 진짜 좋고!

무엇보다 맛있음^^

먹다보니 ㅎ 위도 줄고

입맛이 변하더라구요~?

밀가루 없이 못살았는데,

희한하게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후기

알고 봤더니

이 허브차 덕분이라네요^^

식욕을 잡아주는 허브가 들어있어서

충분히 마셔주면

식욕조절이 된다는 것!

단백질쉐이크후기

허브차가 체지방을 빼준다고 해서

저는 정말 열심히 마셨어요^^

몸이 훨씬 가벼워지고 ㅋ

살도 잘 빠지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후기

제가 알로에 효과를 정말 많이 봐서인지

알로에는 꼭 드시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한달만에 -8kg 뺐는데

사이즈는 더 많이 줄었거든요^^

단백질쉐이크후기

코치쌤이 알려주는대로 마셨더니

허리 32->26인치 되었어요^^

정말 놀랍죠? ㅎㅎ

사이즈도 잘 빠지는데

요요까지 안 오는 방법 알려주신

우리 코치님 너무나도 감사하구요^^ ♡

확실하게 살 빼실 분^^

연락해보세요^^

단백질쉐이크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