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대구 대곡동에서 관리 받았어용^^

 

안녕하세용^^

단백질쉐이크로

한달만에 -8kg 빼고

허리 6인치 줄이고^^

성공후기 쓰고 있습니당 ♡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태어나서 이렇게 날씬한 적은 처음^^!

진짜 식단만 바꿨을뿐인데

살이 이렇게나 많이 빠질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매일 코치언니랑 카톡 주고 받고

친하게 지내니 살도 더 잘 빠진 듯요^^!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ㅎㅎㅎ;;;

저 살 빼기 전이예용

아주 심각했지요 -_ㅠ

뱃살도 심각했고

허벅지에 살까지 쪄서

맞는 옷이 하나도 없었죠 ..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근데 지금은 허틈까지 생겨서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하고 있어용 ㅎ

예전에는 다들 저보고 돼지라고 놀렸던 친구들인데

이제는 저를 부러워하네요^^

오래살고 볼 일이네용 ㅎㅎㅎ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저도 단백질쉐이크먹기 전에는

이게 배가불러? 생각했었는데

먹어보면 달라요 달라 ㅎ

진짜 배불러요^^

체지방을 빼주는 허브가 들어있기 때문에

먹을수록 살이 빠진다는 말에

저는 간식으로도 챙겨먹었더니

진짜루 살이 더 잘 빠지더라구요!

특히 '듀오'가 체지방 세포수를 없애주니깐

라인이 살면서

살이 빨리 빠졌어요!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이건 운동 전에 먹거나

자기 전에 먹는 '나이트웍스'라는 건데용

이거 쉽게 말하면 ㅎ

수면 다요트 되는 거예용!

혈액순환 좋게 해주기 때문에

살을 훨씬 빨리 빼줘서

저는 이것도 같이 먹었어용 ㅎ

이거 밀키스 맛이 나는게

오나전 맛나요 맛나^^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살 빼면서 물을 어찌나 많이 마셨는지!

몸 속의 노폐물과 체지방찌꺼기를 빼주기 때문에

몸도 진짜 가볍구

무엇보다 살이 진짜 빨리 빠져요^^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생리전이거나 ㅠ

다요트를 하게 되면

단게 막막 땡기는데용 ㅎ

그럴 때 요 프로틴바가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

살도 안찌고^^

진짜 맛있어요 ♡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알로에는 그냥 무조건 드시면 됩니다 ㅎ

제 허리 32 ->26인치 만들어줬어용^^

두말 필요없겠죵? ㅎ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단백질쉐이크먹고

한달만에 -8kg 빼고

허리 6인치 줄였구요^^!!

지금은 이 몸매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요요없이 살 빼는 법 알려주셔서

넘나 행복하구요^^

대구대곡동에서 제대로 관리 받으세용^^!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