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효과 살 빼고 11자복근 완성^^

 

 

원래 많이 먹는 습관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식탐까지 생겨서

음식만 보면 주최하지 못할 정도가 되더라구요 ㅠ

 

그러다보니

살은 점점 쪄셔는

나중에는 감당이 도저히 안되더라구요 ㅠ

 

단백질쉐이크효과

 

살이 찌기 시작하니깐

나가기도 싫고

오히려 성격도 더 날카로워지더라구요 ..

 

친구들이 많이 변했다는 소리에

또 스트레스 받으니

점점 나락으로 빠지는 기분이랄까?

 

단백질쉐이크효과

 

살 찌면 거울도 보기 싫거든요 ㅠ

꽃다운 20대 나이에

정말 이건 아니다 싶어서!!!

맘을 먹었어요!

 

그리고 열심히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단백질쉐이크효과를 보고

뭔가!!!

'나도 하고 싶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효과

 

그래서 저도 맘 먹고!!

한달동안 코치언니가 알려준대로했더니

이렇게 바뀌었어요!!

 

진짜 놀랍지 않아요? ㅎㅎ

 

저는 너무나 놀랍고

진짜 진짜 행복해요^^!!

 

단백질쉐이크효과

 

단백질쉐이크효과

 

어렵다는 말도 많고

부작용 말도 많던데 ㅎ

정품을 사면 그럴일은 없구요^^

 

그냥 모든걸 코치언니한테 맡기고 ㅎ

알려주는대로만 따라하면 되더라구요!!

 

옛날에 혼자 다요트 할 때에는

식단 짜는것도 힘들었고

굶는것도 힘들고

특히나 운동은 더더욱 하기 싫었는데!

 

이번에 11자복근만들때에는

살짝의 운동과 식단만 단백질로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놀라운 효과를 봤어요 ♡

 

단백질쉐이크효과

 

먹기만 하면

살이 빠진다는게

처음에는 믿기지 않더라구요!

 

이게 말이 돼??

 

근데 말이 되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듀오 같이 먹었더니

진짜 라인이 정말 예술 ♡!

 

단백질쉐이크효과

 

허브차는 살 빠지는 차로 유명하잖아요!

처음에는 물 마시는게 쉽지 않겠다 생각했는데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커피보다 마시기 더 좋아용^^ ㅎㅎ

 

그리고 살 빠진다고 하니깐

더 잘 먹히공 ㅎㅎ 히힛

 

단백질쉐이크효과

 

이건 자면서도 살이 빠지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ㅎㅎㅎㅎ

 

진짜 꿈의 다요트 방법이 아닐까 하는데용 ㅎ

 

혈관청소?를 도와서

살이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ㅎ

 

저는 살 잘 빠진다고 하는건

다 먹었거든요 ㅎㅎㅎ

 

단백질쉐이크효과

 

알로애는 사이즈 확 줄이실 분

완전 강추할께요!

이거 진짜 효과 대박이예요^^

 

망고맛이 진짜 맛있구요~!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마시면

사이즈 훅훅 줄더라구요^^

 

저 한달만에 -8kg빼고

사이즈 왕창 줄었구용^^!

 

이제는 먹어도 안찌는 여자가 됐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