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짐

 

알면서도 잘 안되는게 식단조절!

살 빼는게 늘 어렵고

요요를 반복..

 

올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자고 약속을 했건만

묵묵히 지나감-_-;;;

 

건강한돼지도 아닌 걍 돼지가 되는 것 같아서

운동을 찾아보다가

그룹피티 h짐을 보고

후기를 읽고 괜찮은 것 같아서

나도 체험 고고 ㅎ

 

h짐

 

체험 한번 해보고

'이게 내가 찾던 운동이다!'싶어서 바로 등록 ㅎ

헬스장에서 해보고 싶던 운동들

남들 시선 때문에 못했는데

여기는 다 같이 맨몸운동을 하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전신거울도 완전 짱 많고 ♡

 

나도 살 빼고 눈바디 여기서 찍어야징 ㅎㅎㅎ

 

h짐

 

운동 끝나고 주는 세이크가

진짜 졸 맛탱 ♡

너무너무 맛있어용!

 

h짐

 

h짐

 

단순히 실내운동만 하지 않고

날잡아서 실외운동도!

 

운동회를 하기 때문에

어릴 때 추억이 쏙쏙 ㅋㅋㅋ

 

내가 또 한달리기 하지 ㅋ

계주 주자로 나서서

울 팀이 일등 ♥

 

h짐

 

h짐

 

이렇게 액티비티한 에이치짐이

난 참 좋다 ㅋㅋ

 

여기 운동도 좋고

쌤도 좋고

식단도 잘 봐주고!

여기 좋아요 ㅎㅎ

 

한번 가보세유 ㅎㅎㅎ

 

h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