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가게 된 홍콩디즈니랜드!

다들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간다는데

우리는 즉흥적으로 인터넷으로 표를 구매후

신랑이랑 지하철을 타고 갔다

 

저녁에 파티가 있어서

시간이 촉박해서

살짝 긴장을 했지만,

우리는 짧은 시간에 홍콩디즈니랜드를 모두 돌았다 ㅋ

 

보통 6시간 정도 걸린다는데

우리는 2시간 반만에 ㅋ

 

 

근데 웃긴건

쇼핑하는데 1시간 있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내가 완전 눈이 뒤집어져서 ㅋㅋ

옷도 사고

컵도 사고

모자도 사고 ㅎㅎㅎ

 

 

우선,

내가 다시 디즈니랜드를 올 수 없으니,

그냥 다 들어가봤다

그리고 빨리 빨리 움직임 ㅎ

 

우리는 참고로 평일에 갔기 때문에

줄이 길지 않았음 ㅎㅎ

 

모든 곳이 테마가 있어서

어디를 들어가든

실망하는 곳이 없는 곳

 

한국에 있는 놀이공원이랑

수준이 다름

 

 

인형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았음 ㅎㅎ

 

 

또 가고 싶은 디즈니랜드 ㅎ

 

버킷리스트가 생겼다 >.<

 

전세계 디즈니랜드를 모두 가보는것!

 

 

우연히 보게 된 퍼레이드 ㅎㅎㅎ

 

 

햄버거에도 아이언맨 ㅋ

 

 

역시 패스트푸드는

어딜가든 입맛에 맞아 ㅋ

 

 

미키 와플 ♡

맛있엉 ㅎㅎㅎ

 

 

코너카페에가서

디저트 먹는다기에 우리도 ㅎㅎ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옴 ㅋ

맛있음..

비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