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헬스

 

항상 헬스만 다니다가

살도 안빠지고 다른거 찾던 중에

H짐이라는 곳 후기를 봤는데

다들 재밌다는?

운동이 어떻게 재밌을 수 있지?

궁금한 맘에 들러봤습니당 ㅋ

 

대곡역헬스

 

뭔가 깔끔하면서 편한 분위기가 처음에 사로 잡히더라구용

헬스장은 항상 갈 때마다

뻘쭘함이 있었는데

여기는 편한 느낌?

 

대곡역헬스

 

대곡역헬스

 

대박

사람 많은거 보고 깜놀했어요

저처럼 헬스가 지겨워서

다들 그룹피티 한다면서

재밌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ㅎㅎ

신기방기했어요 처음엔!

 

대곡역헬스

 

진짜 살면서 이런 운동도 있었구나

하는게 진짜 많았구요 ㅋ

운동이 아니라 체육시간 같은 느낌? ㅎ

친구들이랑 노는느낌이라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ㅎ

 

대곡역헬스

 

매일 부위별 운동을 알려주시니

넘나 만족 ♥

왜 진짜 h짐을 오지 않았을까

시간이 아까웠어요!!

 

대곡역헬스

 

쌤들이랑 친해지니 ㅋ

이렇게 밖에서도 ㅋ

20대에 운동회를 하다니요 ㅋ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

 

대곡역헬스

 

무료체험이 가능하니깐

가보세요 ㅎㅎ

잼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