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이치짐

 

살 잘 빼주는 곳으로 유명한 대구에이치짐!

월촌역에 있었는데!!

대곡역에도 있었다니!!

ㅎㅎㅎㅎㅎ

 

여기여기 살 잘 빼준다기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울 집 앞에 생겨서 너무 좋음^^

 

 

아직 빼야할게 많지만!!!!!!

지금도 너무 행복하다는 ㅠㅠㅠ

 

권투에

격투기에

태권도에

운동을 좋아해서

많이 해봤지만

살이 더 단단해지는 느낌이었는데

 

대구에이치짐을 다녔더니

라인이 너무 예쁘게 빠짐^^

대구에이치짐

 

후후 나 지금 예뻐지고 있는거야? ㅎㅎㅎ

 

대구에이치짐

 

매일 달라용 운동은 ㅋ

여자 쌤이랑 남자 쌤 있는데

두분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ㅋ

 

운동을 매일가도 지겹지 않고

다양한 체험을 하는 느낌? ㅎㅎ

 

대구에이치짐

 

세상에 뭐 이런 운동이 있나 할 정도로

다양한게 많음 ㅋㅋㅋㅋ

 

아 근데 ㅋㅋ

너무 효과 좋아요 ㅋㅋ

 

제 배에 11자가 생기다니 ♥

 

넘나 행복합니다 ㅎㅎ

 

대구에이치짐

 

ㅋㅋㅋㅋ

이젠 음식보다 제 몸이 더 좋은 저!!!

 

저 여기서 몸 제대로 만들겁니당!!

 

무료체험 되니깐

예약하고 가보세용!! ㅎㅎ

 

대구에이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