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틴타이펑이 딤섬이 맛있고

한국 사람들 입맛에도 맞아서

많이들 온다며 +_+

블로그에 거의 여기 오더라구요 ㅋㅋ

 

제가 홍콩에 중국음식인줄 모르고 왔다가 ㅋㅋ

낭패 보던 중에 ㅋ

틴타이펑에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딤섬을 처음 먹어봤는데

만두랑 큰 차이점을 모르겠던데...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많이 먹고 오라고 해서

많이 먹기는 했는데

음  특이한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는게 신기했음 ㅎㅎ

 

 

새우덮밥?

간도 적당하고 ㅎ

괜찮았음 ㅎㅎ

 

 

저 시금치 같은건

사람들이 다 시킨다고 해서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었음!

 

중국음식은 진짜 술과 너무 잘 어울림 ㅠㅠ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먹었더니 ㅋ

피로가 다 풀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