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대곡역 H짐에서 8키로뺐어요!!

11자복근이 나오면서 ㅋ

너무 예쁘게 빠지는 듯 ♡

 

세상 행복합니다 ㅋㅋ

 

 

여기 대곡역에서 화원가는 방향에 보시면

육교 있어요!!!

첫번째 육교 옆 본죽3층이예요!!

 

여기 나무 때문에 ㅋㅋ

간판이 잘 안보인다는게 함정이니 ㅋ

본죽건물3층으로 기억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ㅎㅎ

 

 

앞에 요로케 풍선이 있으니 ㅋ

잘 찾을 꺼예용 ㅋㅋㅋ

 

 

한 3일은 운동 가까 마까

진짜 고민ㅇ ㅣ되는데 ㅋㅋㅋ

3일 딱 가고나면 진짜 몸이 가벼워지고!

이제는 안가면 몸이 찌뿌둥!!!

 

하다보니

운동도 너무 재밌고 ㅋㅋㅋ

되게 많이 늘어요 ㅋ

운동이!!!

 

 

글고 여기는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ㅋ

게임도하고

파티도 하고 ㅋ

여기 쌤이 이것저것 하는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체험 돼요 ㅋㅋ

무료체험은 예약하고 사용가능하니깐

연락해서 예약 해보세용 ㅋㅋㅋㅋㅋ

잼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