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피티

 

안녕하세요^^

저 달서구그룹피티 받고 -18kg 뺐어요^^!!

상체비만이었고

등살이 심했거든요!!

 

물론 아직도 빼고 있는 중이지만^^

 

살 뺄 때도

살 빼는 지금도 다이어트가 너무 재밌어요^^

 

달서구그룹피티

 

ㅎㅎ 우리 코치님 사진이예요 ㅎ

코치님도 살을 어마하게 빼고 ㅋ

용이 되셨거든요!!! ㅎㅎ

 

제가 그 뒤를 한번 이어가볼려구요!!!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제 친구들도 제가 살 뺀거 보고 놀래서

다들 다니고 있어요 ㅎㅎ

제가 코치님 다 소개시켜드렸거든요 ㅎㅎ!!

 

진짜 친절하시고

늘 감동 주시고 ㅎㅎ

 

저는 코치님이 너무 좋아요 ㅎ

 

달서구그룹피티

 

운동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갈 때마다 즐겁고

뭔가 살아있는 분위기라고 할까?

 

여기가면 뭔가 에너지가 느껴져요!!

 

그리고 이제 운동을 안하면

몸이 찌뿌둥하다고 해야할까나? ㅎㅎㅎ

 

대곡에이치짐 가는게

제 삶의 일부가 되었어요!!

 

달서구그룹피티

 

금욜에는 게임도 하고 ㅋ

여기 진짜 분위기 짱인것 같아요!! ♡

 

여기 운동 무료체험도 되고 ㅋ

재밌고

살도 잘 빠지니 ㅋ

자꾸만 가고 싶어져요 ㅋㅋ

 

궁금한거는 코치님 연락처 남길께요 ㅎㅎ

연락한번 해보세요^^

 

달서구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