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분위기 헬스 =대곡에이치짐 강추 ㅋ

 

 

 

역시 운동이든

노는거든

음악이 진짜 중요한 듯 ㅋ

 

대곡에이치짐은 ㅋ

원하는 노래 틀어주고 ㅋ

분위기 완전 좋음ㅎ

 

클럽분위기헬스

 

운동을 딱히 즐기는 건 아닌데

음악 듣는 걸 좋아하다보니

운동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하고 싶어서

여기 저기 찾다가

대곡에이치짐을 알게 됏는데요 ㅋ

 

클럽분위기헬스

 

여기는 헬스장과는 달리

그룹피티로 하고 있어서

좀 더 자유롭고

운동효과가 좋은 것 같아서

지금 완전 매니아가 됐습니다 ㅋ

 

클럽분위기헬스

 

그리고 대곡에이치짐을

좀 더 즐겁게 다닐려면 !

쌤이랑 친해지는게 좋아요 ㅎ

 

확실히 더 많이 챙겨주시고

가는 재미가 있는 듯 한 ㅎ

 

클럽분위기헬스

 

운동도 그렇고

다요트도 그렇고

훨씬 재밌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니깐

둘다 잘 되는 듯한 ㅋ

 

클럽분위기헬스

 

식단도 꼼꼼히 봐주시고

운동도 재밌게 알려주시고 ㅎ

 

클럽분위기헬스

 

요즘 ㅋ

확 달라진 제 생활 패턴에

친구들이 놀라면서 ㅋ

대곡에이치짐 상줘야 한다며 ㅋ

 

저 인간 만들어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분위기헬스

 

저도 제가 이렇게까지 변할 줄은

상상도 못했답니당 ㅋ

 

별 기대 없이

운동 하려고 갔는뎅 ㅋ

제 패턴이 자연스럽게 바뀌게 되었네용 ㅎㅎ

 

클럽분위기헬스

 

운동도 하고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대곡에이치짐 한번 가보세요 ㅎ

 

진짜 재밌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