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에이치짐 친절하네용~~~

 

 

페북에 홈트여파로 인해서

집에서 해보려 했으나

썪을 몸뚱아리로 인해서

혼자는 무리임을 느끼고 -_-

 

여기저기 찾아보니깐

대곡에이치짐이 그룹피티를 하는 곳이라

가격도 착하고

운동 재밌다기에

한번 가봤지용~~

 

대곡에이치짐

 

 

대곡역 육교 옆에 본죽 3층이라기에

저도 한번 가봤는뎅

 

대곡에이치짐

 

오 ~

생각보다 깔끔하고

뭔가 편한 느낌이 오더라구용~~

 

부담스럽지도 않고.

 

 

일단 대곡에이치짐 쌤들이

친절해서 좋았공~

여기 뭐 이것저것 주는게 많더라구요?

뭔가 서비스가 좋다는 느낌이 들었구

 

상담을 받는 동안

여기 다니면

재밌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곡에이치짐

 

글고 무료체험이 있다기에

한번 해봤는데

 

와 대박 ㅋㅋ

운동효과가 팍팍 오는 느낌이랄까? ㅎ

 

 

옆에서 계속 봐주시니깐

오-

저는 친절함에 너무 좋더라구용~~

 

대곡에이치짐

 

운동도 재밌고^^

쌤들도 친절해서

저는 꾸준히 다닐 생각이구용 ㅎㅎ

 

대곡에이치짐

 

여기 무료체험이 있으니깐

체험 후 등록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당~~~ ㅎㅎㅎ

 

대곡에이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