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크로스핏은 대곡에이치짐이 짱

 

 

 

내가 어쩌다가 ㅋ

운동 매니아가 됐는지 ㅋ

 

정확하게 이야기 하면

운동 매니아 보다는

대곡에이치짐 매니아가 된 듯 ㅋ

 

그룹피티 완전 재밌음 ㅎ

 

달서구크로스핏

 

페북에 홈트보고

몇번 따라하다가

이런걸 왜 하냐며

역시 나랑 운동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늘 미루기만 했었는데 ㅋ

 

달서구크로스핏을 보다가

무료체험이 있다는 걸 알고난 후

구경삼아 들렀는데 ㅋ

 

완전 잼썼음 ㅋ

 

달서구크로스핏

 

혼자하면 하다가 말고 ㅋ

TV에 집중하고 ㅋ

엄마 오면 못하고 ㅋ

이리지러 핑계거리가 많았는데

 

대곡에이치짐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고

여기 식단 까지 봐주니

좀 더 나를 신경 쓴다는 느낌?

 

쌤들도 신경 써주는건 물론이지만

내가 나를 신경 쓰는 것 같아서

요즘 뭔가가

늘 뿌듯하다^^ ㅎㅎ

 

달서구크로스핏

 

그냥 헬스장 다닐 때는 ㅋ

날씨가 추우니깐 ㅋ

운동 가기 보다는

친구들이랑

오뎅탕에 소주한잔을 했을건데 ㅋ

 

요즘은 달서구크로스핏이 먼저다 ㅎㅎㅎ

 

달서구크로스핏

 

역시 뭐든 재밌어야

열심히 하는 듯 ㅋㅋ

 

달서구크로스핏

 

왠지

이번 겨울에

몸을 제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_^

 

달서구크로스핏

 

살은 원래 겨울에 뻬야된다며? ㅋ

기초대사량이 올라가서 ㅋ

 

2016년이 가기 전에 ㅋ

꼭 살 빼고

11자 복근 만들어야지 ♡

 

달서구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