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크로스핏/헬스 에이치짐이재밌어요 ㅋ

 

 

 

운동하는 걸

지인짜 싫어하는데

해야하니깐

살 빼야하니깐 ㅠ

억지로 헬스 등록해서

돈 아까워서 몇번 가는데

 

간다 해도

런닝 몇번 뛰고

벨트 좀 하고

목욕 하고 ㅋㅋ

 

살도 안 빠지니깐

더 가기 싫고 ㅋㅋㅋㅋ

 

대곡크로스핏

 

그러던 중에

에이치짐 대곡점

 살 빼준다는 소문이+_+

 

나도 체험하러 갔더니

고등학교 동창들도 진짜 많았음 ㅋ

 

대곡크로스핏

 

크로스핏 그룹피티 서킷트레이닝 운동을

처음 해봤는데

아 재밌어 ㅋㅋㅋ

 

피티 받아보고 싶었는데

비싸서 늘 고민하다가 ㅋ

그룹피티는 가격도 저렴하고

확실히 같이 하니깐

훨신 더 재밌는 듯 ㅋ

 

대곡크로스핏

 

헬스 다닐 때에는

가기 싫어서 억지로 가는 반면 ㅋ

대곡크로스핏 에이치짐은

그런게 없고 ㅋ

자발적으로 +_+

 

이런 나도 내가 신기해 ㅎㅎ

 

대곡크로스핏

 

나는 7:30 타임 듣는데 ㅋ

여기 오는 회원님들도 ㅋ

헬스는 지겨워서 안갔는데

대곡에이치짐은

알아서 오게 된다고 ㅎㅎㅎ

 

나만 느끼는게 아니였어 ㅋ

 

대곡크로스핏

 

대곡크로스핏

 

올 겨울은 ㅋ

운동도 열심히해서

복근 한번 살짝 도전 해볼까함

ㅋㅋㅋㅋㅋ

대곡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