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수제돈까스 ♡

 

 

우리 희주언니랑 같이

처음으로 먹은 점심^^

더 맛있는거 사드리고 싶었는뎅

집 앞에 돈까스 먹으러!

 

근데 여기 맛있넹? ㅎ

 

 

나 스프 별로 안 좋아하는뎅

오 여기 맛있음!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게!

 

후추랑 소금 안뿌려도

어쩜 이렇게 맛있니 ♡

 

부드러운게!

아기들이 먹어도 될 듯^^

 

 

일본식 돈까스 같은!

바삭바삭한게!

나는 치돈 ㅋㅋ

치즈돈가스 선택하공

언니는 그냥 돈가스!

 

흠....그냥 돈가스 시킬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같이 점심 먹어서 넘 좋았공^^

담에는 시간에 안쫓기고 ㅋ

맛있게 냠냠 ♡

 

 

담에는 ㅋㅋ

막창에 맥주 한잔 하러 갈까낭?^^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