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로하 경대 근처

 

 

경대 정문 근처에서 밥을 먹고

차한잔 할려고

인스타 뒤지다가 ㅋㅋㅋ

 

예쁜 커피숍 발견하고

바로 쪼르를 달려감!

 

근데

이렇게 외관이 후질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골목에 차를 데고

들어가서 주문!

 

여기는 음료가 다 예쁘게 생김!

 

그래서 뭘 먹을지

고민고민 ㅠ

 

 

초코랑

폼폼라떼?

그거 주문

ㅋㅋㅋㅋ

 

치즈 주문할랬는뎅

초코가 났다고 해서 ㅋ

 

초코가

약간 빵 같다고 해야하낭?

 

쫀득쫀득한게

맛있셔 ♡

 

달달하게

초코 좋아하는 사람은

되게 좋아할 듯!

 

 

글고 이건 폼폼라떼?

약간 머랭 같은 쿠키들?

 

달달한게 ㅋㅋ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ㅋ

 

약간 불량식품 맛이 난다고 해야할깡?

 

 

나는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내 입 맛에 맞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번은 먹어볼 만한 ㅋ

예쁘니깐 ㅋㅋ

 

 

담에는 다른맛 다 먹어봐야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