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동 화꾸덕삼겹살 너무 친절하네용^^

 

화꾸덕삼겹살

갑자기 아주 갑자기 생각난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었음.. ㅋㅋㅋ
원래 좋아하지만 유난히 생각이 나서
바로 삼겹살 먹으러 꼬우 ♪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을 하다가
화꾸덕삼겹살 당첨!
왠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에
둑흔둑흔 ♥

 

화꾸덕삼겹살

요즘 거의 이렇게 돌판에 굽는 곳이 많은듯..
화꾸덕삼겹살도 돌판에 이것저것 올라옴 ^^ ㅎ
콩나물 부추 김치 호박 양파 버섯 계란 ㅎㅎ
와.진짜 먹을 거 너무 많음 ㅋㅋ

 

화꾸덕삼겹살

화꾸덕삼겹살에서 목살2 삼겹살1개 주문^^
요즘 목살에 좀 빠져있어서 ㅎ
아... 통통한게 완전 내스타일이얌 ♥

알바생들이 친절하게 다 구워주니깐
너무 편하고 좋았음!
그리고 사장님께서 알바생들을 진짜 잘 뽑으신 듯!
알바친구들이 전부다 착하고 친절하고~

 

화꾸덕삼겹살

양파 안에 계란후라이 굽기!
이거 너무 괜찮음!!!
나도 집에서 꼭 해봐야겠음^^
계란이 신선하니깐
너무 예쁘다 ㅎ

 

화꾸덕삼겹살

목살을 자르고 보니깐
완전 선홍빛 색을 드러내는데
왜이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진짜 고기가 신선해보였음!
맛도 물론 좋았고^^

 

화꾸덕삼겹살

알코올 부어서 불 쇼를 할려고 하는데
불이 잘 붙지 않음.....ㅋㅋㅋㅋㅋㅋ
소주 연신 부어 댔지만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화꾸덕삼겹살 된장찌개 같이 나와서 너무 좋음 ♥
된장찌개 완전 맛있음!
내스타일 ♥

 

화꾸덕삼겹살

볶음밥도 완전 잘 볶음^^ ㅋㅋㅋ
볶음밥 다른 곳은 좀 느끼한 곳이 많은데
맛있어 맛있어!!! ㅋㅋㅋㅋ

치즈볶음밥도 있던데 담에 치즈를 먹어보기로^^

 

화꾸덕삼겹살

ㅎㅎㅎ 알바생이 예쁘게 하트로 만들어줄려고 했던거 같은데 ㅋㅋㅋ
모양이 잘 안잡히니깐 그냥 누르고 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꾸덕삼겹살

시원한 냉명도 먹고 싶어서 주문^^
녹차냉면~~!!!
화꾸덕삼겹살 냉면 강추 ㅎㅎㅎ
완전 맛있음^^

 

화꾸덕삼겹살

시원하게 냉면으로 마무리 하니깐
완전 배불러서.. 죽을 뻔 ...ㅎ
맛있으니깐 배불러도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담에 또 오기로 했음^^
용산도 화꾸덕삼겹살 맛도 있고
친절도 좋으니 한번가보세용 ㅎㅎㅎ

용산동 맥도날드 뒷 골목 시장 안에 있어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