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맛집 죠인쉐프뉴욕

 

성서맛집

남치니랑 성서에서 #데이트하고 있는데
배고 꼬르르륵 ㅎ
배고파서 뭘 먹을까..고민하다가
성서계대근처에 스테이크하우스 발견!!!!!

죠인쉐프뉴욕!
뭔가 이름부터 있어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서맛집

오 저렴한 가격대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공간!
3층으로 가야 느낌있는 직원을 만날 수가 있겠네요 ㅎㅎㅎ
엘리베이터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성서맛집 죠인쉐프뉴욕 들어갈 수 있어요^^

 

성서맛집

ㅋㅋㅋ 멘트가.. 참 재밌는 것 같음 ㅎ

 

성서맛집

주문하는게 살짝 어려운것 같기도 하면서 쉬운...ㅋㅋ
잘 모르겠어서 ㅋㅋ
느낌있는 직원 호출로 설명 들은 뒤에 주문을 했어요 ㅎ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맛있는 음식 추천도 해주시기 때문에
주문 쉽게 할 수 있었구요 ㅎ

 

성서맛집

ㅋㅋ 뭐 복잡한 것 같은데
알아서 다 주문을 도와줘요 ㅋ

 

성서맛집

물통도 느낌있는것 같고 ㅋ

 

성서맛집

우선 메뉴를 한번 살펴 볼까용? ㅎㅎ

 

성서맛집

저희도 세트메뉴로 주문!
2인 B세트를 시켰습니당^_^

 

성서맛집

ㅋㅋ 사실 남치니랑 저랑 둘다 먹방이라서..
3인을 시키려다가 그냥 2인으로 주문^^

 

성서맛집

메뉴를 보는데 계쏙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더라구요 ㅠㅠ
다 맛있게 보이니깐...
다 먹고 싶었어요 ㅠ

 

성서맛집

제가 크스파를 좋아해서 그런지
눈을 떼지 못했어요 ㅋ
남치니가 따로 시키라는데..
그냥 담에 와서 먹기로 하고 패스 ㅎ

 

성서맛집

고기를 좋아하는 남치니는 스테이크에서
눈을 떼지 못하더라구요~!
조만간 남치니 데리고
스테이크 전문점에 데리고 가야겠음^^ ♥

 

성서맛집

음료는 나는 블루베리에이드
남치니는 오렌지에이드로 주문!
자몽에이드도 먹고 싶었는데..
담에 꼭 자몽 먹어야 겠음 ㅋㅋㅋ

 

성서맛집

음료가 먼저 도착!!
컵도 예쁘죠? ㅎㅎㅎ
블루베리에이드는 시럽 맛이 좀 많이 나구요~!
오렌지는 생각보다 덜 상큼 ㅋ

남치니는 달달한거 좋아하는 입맛이라 그런지
오렌지보다 블루베리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ㅎ

전 둘다 괜찮았음!

 

성서맛집

브레드가 나오는데
아웃백 브레드를 생각하고 먹었는데
맛은 완전 달랐어요 ㅎ
뭔가 중독성이 있는 것 같은데
손이 안가고
안먹고 있으면 자꾸만 손이 가고...
ㅋㅋㅋㅋㅋㅋㅋ

 

성서맛집

이렇게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돼용^^
소스가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성서맛집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비쥬얼 끝내주죠? ㅎ
맛도 진짜 좋았어요^^
치즈 안좋아하는 남치니는 토마토가 올려진 조각위주로 ㅋ
저는 치즈 좋아하니깐 ♥

 

성서맛집

토마토가 진짜 싱싱했고
갓 구워져 나와서 진짜 맛잇음^^
피자 열심히 먹고 있는 동안 고기가 나왔어용!! ♥

 

성서맛집

으흐흐!!! 고기나 나와서 좋았는데...
남치니랑 둘이 서로 눈을 바라보면서..
양이 작다고 ㅋㅋ
고기가 적다고 ㅋㅋㅋㅋㅋㅋ

 

성서맛집

ㅋㅋㅋ 근데 맛있어용^^
ㅋㅋㅋ 맛있어보이죵? ㅎㅎㅎㅎ
남치니랑 말도 안하고
먹방을 어찌나 했던지 ㅋㅋ
간만에 성서맛집 알아냈다고 ㅎㅎ 둘이서 좋아하고 ㅎ

죠인쉐프뉴욕 자주 오자고 ㅋㅋㅋ

 

성서맛집

이건 해물 파스타!
이건.. 조금 별로 였어요 ㅋㅋ
제가 잘 안먹으니깐
남치니가 뒤처리 다하고 ㅋㅋㅋ
나때문에 자꾸만 배나온다고 ㅋㅋ

죠인쉐프뉴욕 괜찮은 것 같아용^^

한번 가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