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맛있는곳 대하닭갈비

 

닭갈비맛있는곳

철판닭갈비 좋아하지는 않지만!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언니랑 밥먹으로 꼬우 ♪
싫어하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아서 ㅋ
먹자고 하면 먹는 닭갈비 ㅎ

 

닭갈비맛있는곳

오홍~ 20년 전통을 자랑한다공~?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거지?
ㅋㅋㅋㅋㅋ
내심 기대를 하면서 닭갈비 3인분 주문^^

 

닭갈비맛있는곳

닭갈비 쌈싸서 먹어볼까낭~?ㅋㅋ
ㅋㅋㅋ 요즘 따라 깻잎에 쌈싸먹는게 왜이리 좋징? ㅎ

 

닭갈비맛있는곳

닭갈비맛있는곳 대하닭갈비
이 국물이 진짜 예술입니다 ㅋㅋㅋ
별 생각없이 한 입 먹었는데
오 진짜 맛있음!
아무생각없이 먹어서 그러나? ㅎ

 

닭갈비맛있는곳

닭갈비 찍어먹는 소스인데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 더 찍어 먹으면 될 듯 ㅎㅎ!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은데 ㅎ
그래도 조금 더 깊은? 맛을 느끼고 싶으면
찍어드세요 이래 ㅋㅋㅋㅋㅋ

 

닭갈비맛있는곳

닭갈비가 진짜 싱싱?해보여요!!!
오.. 이런 닭갈비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ㅎ
재료 완전 짱임 ㅎ

 

닭갈비맛있는곳

알바생들이 대하닭갈비 열시히 볶아주는데
어찌나 안 익던지 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ㅋㅋ
시간이 너무 안가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

 

닭갈비맛있는곳

조금씩 구색이 갖춰지고 있는 듯!!!!!!

 

닭갈비맛있는곳

꺄 ♥ 닭갈비야 빨리 빨리 익어주세용 ㅎ

 

닭갈비맛있는곳

드디어 다 익었습니다^^
닭갈비맛있는곳! 대하닭갈비 ㅎ
고기가 통통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듯한?
재료가 신선하니까 확실히 맛도 더 좋은 듯!

 

닭갈비맛있는곳

깻잎에 닭갈비 싸서 먹으니 더 맛있음^^

 

닭갈비맛있는곳

 볶음밥 2개 시킴^^
오 이거 맛있음!!

닭갈비맛있는곳

볶음밥 거의 혼자 다 먹은 듯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하닭갈비 좋아하실 듯^^

내당홈플옆에 있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