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보게임 ㅋ 완전 재밌어 ㅋ

 

 

간만에 우리 게임 진행중 ㅋㅋ

아 완전 빵 터졌어 ㅎㅎ

 

 

줄자로 간단히 커플림보게임 했는뎅

오나전 대박 ㅋㅋ

 

다들 왜이렇게 유연성이 조은거야?

ㅋㅋㅋㅋ

 

완전 깜놀 ㅋㅋ

 

 

손놓으면 탈락이라 ㅋㅋ

짝꿍이랑 ㅋㅋ 손꼭 잡고 ㅋㅋㅋ

열심히 림보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성공!!!!

대박 ㅋㅋㅋㅋ

골반 위치였는뎅

이걸 성공하다니

ㅋㅋㅋㅋ

 

정말 대단하다 ㅎㅎ

 

 

헐 ㅋㅋ

여커플은 서로 도와주지 않고

같이 그냥 슉 지나가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유연성 대박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