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초보자도 재밌게 운동하는 달서구크로스핏

 

요즘 몸짱 연애인들이

무섭게 많다...-_-

그래서 요즘 TV도 잘 안봄..

ㅋㅋㅋㅋㅋㅋ

몸매만 좋으면 다들 연애인을 하니~

달서구크로스핏

 내가 연애인까지는 못하지만

출렁거리는 살들을 쫌 빼고싶어서ㅋㅋㅋ

이것저것 찾아보니깐 크로스핏이 운동도 재밌고

살도 잘 빠지는 것 같아서

달서구에도 뒤적 거리다가

대곡역 부근에 에이치짐이란 곳을 발견했당+_+

 

대곡역2번출구 쪽 위로 올라오면

첫번째 육교 옆 본죽 3층 ㅋ

달서구크로스핏

 운동초보라서

내가 같이 할 수 있을까 진짜 걱정 많이 했다.

그룹피티니깐 내가 피해줄까봐-_- ㅋㅋㅋ

근데 친절히 알려주고

내가 따라갈 수 있도록 자세도 알려주고^^

여기 남자쌤 완전 친절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쌤들도 좋고

운동이 재밌다 보니깐

여기 빠지는날도 없고!

자꾸만 가고 싶어진당 ㅎ

달서구크로스핏

 나쌤이 놀러가자고 해서

토요일 이벤트 가봤는데 ㅋㅋㅋ

오나전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

울 쌤 넘 웃김 ㅠㅠㅠ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내가 운동 재밌게 하니깐 ㅋ

지금 친구들 우루루 다 다니고 이씀 ㅋㅋ

맨날 놀자는 연락안하고

운동가나고 하니깐 ㅋㅋ

근데 요론게 또 있었네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난 날씬이가 되 것이여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존잼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