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이치짐 대곡점에서 무료체험하고 바로 등록!

 

그룹피티 센터가 생겨서

전화 해보니

무료체험이 가능하대서

바로 친구랑 가봤당!!! ㅎㅎ

어떤건지 진짜 해보고 싶었는뎅 ㅎ

대구에이치짐

 개인피티는 비싸서 해보고는 싶었는데

늘 바라만 봤었는뎅 ㅎㅎ

와 여기 입구에서부터 장난이 아님 ㅎㅎ

 

대구에이치짐

 탈의실도 진짜 끝내주네요 ㅎ

어디서도 긴장을 놓을수가 없어서

여기서는 진짜 살 뺄 수 있을 듯!

글고 여기 다니면 사람들 살 못 뺀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해서 ㅎ

믿고 온 것도 사실 ^_ ^ ㅎ

대구에이치짐

 운동은 월-금까지 하궁

매일 프로그램이 달라지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다!

운동 완전 잼써 ㅋㅋㅋ

대구에이치짐

 그냥 헬스장에서 하는 것 보다

훨씬 엑티비티 하기 때문에 ㅎ

내가 살아 있다는 걸 느낌

ㅎㅎㅎㅎ 풋 ㅋㅋㅋ

대구에이치짐

 이거이거 이게 진짜 짱임!!

오나전 맛나 맛나 ♡

나 체험 하고 바로 3개월 등록 ^^

대구에이치짐

 친구랑 같이 끊어서

난 상품권 받음^^ ㅎ

여기 쌤들도 넘 친절하고

운동도 재밌어서

완전 기대기대 중 ^^ ㅋㅋㅋ

대구에이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