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족발이 땡길 땐?

 

다요트를 하지 않아도

밤만 되면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족발!

정말 국민이 사랑하는 야식이라 볼 수 있다

대딩 때 맨날 친구들이랑

자취방에서 술 마실 떄

빠질 수 없는 메뉴였는뎅 ㅋㅋㅋ

간만에 여보랑 야식 먹을려고

족발 주문하궁 ㅋ

키토산이랑 셀유로쓰 흡입 ㅋㅋ

족발 완전 야들야들!

역시 족발이 맛있을려면

어느정도의 지방이 있어야함

그래야 부드럽고 맛있찡!

매운거 좋아하는 나는 불족발!

역시 불족발은 전족으로 많이 한당 ㅋ

전족이 진짜 맛있는 듯 ㅋ

전족이 먹기는 불편한데

불족발로 많이 쓰이고 있당 ㅋㅋㅋ

열흡입하고 오늘 코코낸내찌 해야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