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크로스핏 갈 때마다 기분 좋은 곳 ♡

 

요즘 운동한다고

대곡크로스핏 다니고 있는데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원래 운동하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헬스나 요가 등록하면

며칠가다가 빠지기 쉽상인데!

에이치짐은 1달이 넘게 다니면서

빠진 적이 한번도 없다!

대곡크로스핏

 대곡에 이렇게 크로스핏 하는 곳이 없었는데!

대곡역 부근 육교 옆에!!

어느 날 갑자기 생겼길래 ㅎ

친구랑 같이 가봤당 ㅎㅎ

그냥 어떤 곳인지 상담받으러 갔는데

무료체험도 있다고해서!!

체험하고 바로 3개월 등록^^

대곡크로스핏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포스가 장난이 아님 ㅎㅎ

다이어트 안하면 클 날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

대곡크로스핏

 탈의실 안에 거울이 있는데

여기도 문구가 ㅋㅎㅎㅎ

와 끝내준다 여기 ㅋ

뼈만 남기고 빼준데... ㅎㅎㅎㅎ

대곡크로스핏

이렇게 맨몸운동하는거

거의 처음인데ㅋ

첫날에는 몸이 무거워서

헥헥 됐는데 ㅋ

이제는 나름 좀 했다고 ㅋ

끝까지 따라가는 내 모습이

너무나도 대견하다 ㅎㅎㅎ 

대곡크로스핏

 운동 못할 때는

쌤이 친절하게

옆에서 도와주셨기 때문에 ㅎㅎ

내가 중간에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ㅎ 하루도 빠지지 않고

올 수 있었음^^ ㅎ

대곡크로스핏

 식단도 매일 봐주시기 때문에

내가 잘 못한 부분은 개선되도록 충고도 받고 ㅎ

쌤이 알려주는대로

짐 비키니 입을 때까지

열심히 따라가는 중^^

대곡크로스핏

 우리 이거 받을라고 친구랑 싸울 뻔 ㅎㅎㅎ

그냥 내가 양보했다 ㅎ

친구랑 같이 다니면 상품권까지 나온당 ㅎㅎ

 

나도 사실 받고 싶어

엄마도 같이 다니고 있당^^ ㅎㅎ

나이대 상관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는게

대곡크로스핏 장점인 듯^^!

 

대곡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