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곡역헬스 무료체험 후 등록해쪄영

 

우아 ㅋ

대구대곡역헬스가 무료체험이 있다기에

바로 가봤습니당 ㅎㅎㅎ

요즘 헬스도 무료체험 있냐며 ㅋ

친구들 모두 데리고 갔죵!

대구대곡역헬스

근데 여기는 헬스장처럼 헬스기구가 있는게 아니라

맨몸운동 하는 곳이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체험이 있는 듯 ㅋ

대구대곡역헬스

나 태어나서 이런 운동 처음 해봄 ㅋㅋㅋㅋ

숨이 턱까지 차오르는데

짜증은 안남+_+

캐신기 ㅋㅋㅋ

뭔가 재밌고 ㅋㅋ

흥미롭고 ㅋㅋ

대구대곡역헬스

무작정 유산소만 하는게 아니고

근력이랑 같이 하는거니깐

운동효과도 좋고

일단 넘 재밌어요!! ㅋ

대구대곡역헬스

대구대곡역헬스 가보면 아시겠지만

되게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한번가면 나오기가 싫다능^^ ㅋㅋ

근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알았는데

여기 언니들도 ㅎ

한번오면 몇시간씩 있다간다고 ㅎㅎ

대구대곡역헬스

친구들 다 데려간 덕에

이 상품권은 다 내꺼 ♡

이얏호 ♪

울 엄마도 꼬시는 중 ㅋㅋㅋ

대구대곡역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