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샌드위치 life ♥ 2017. 3. 23. 21:24

 

엄마가 갑자기 샌드위치 만들어달라고 해서

ㅋㅋㅋㅋ

급 만든 샌드위치 ㅋ

 

재료는 모닝빵

베이컨도 아닌 햄 ㅋㅋ

계란

피클

유자청

케챱

 

우선 모닝빵을 반으로 커팅해서

유자청을 빵에 바른 후에

계란을 스크럼블 또는 후라이 한 후

빵 위에 올린다

 

그 위에 햄을 살짝 구운 후에

올려놓고

피클 올리면 끝

ㅋㅋㅋㅋ

 

울 신랑은 스크럼블 해서줫는데

맛있다고 또 해달라네

ㅡㅡㅋ

 

귀찮아염

니가 ㅎ ㅐ드세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