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곡에이치짐이

살을 잘 빼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_+

 

진짜일까 아닐까

궁금해서 찾아가봄!

 

요즘 워낙 =_=

후기 뻥이 많아서

 

달서구헬스

 

대곡역 육교 옆 본죽 3층이예용

 

 

달서구헬스

 

깔끔하구

신발이 진짜 많더라구요 +_+

제 신발 놔둘데가 없었음....

 

쌤들이 진짜 친절하게 반겨주시구

저처럼 블로그 보고 온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인바디 측정도 해주시고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며

일단 나를 알아야

살을 빼든

근육을 키우던 할꺼니

 

대곡에이치짐은

일단 나를 체크해주니

너무 좋았음!

 

달서구헬스

 

음악도 완전 빵빵하고

운동하는데 신이가 난다고 해야하나?

오 뭔가 분위기에 이끌림도 좋았고

젊은사람들도 많아서

확실히 다름 다름+_+

 

달서구헬스

 

맬맬 프로그램도 바뀐다고 하니

나는 만족 만족+_+

 

달서구헬스

 

바로 등록하고

오늘 2틀째임

ㅋㅋㅋㅋ

 

이틀하고 이렇게 블로그 쓰는건

너무 빠른가? ㅎㅎ

 

근데 달서구헬스 다니면서

재미를 붙이고

이렇게 열심히 한건 처음 ♡

 

달서구헬스

 

무료체험 받아보세용 ㅋ

잼씀 ㅎㅎㅎㅎ

 

달서구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