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운동하면 살이찐다며

항상 혼자 헬스장이나 요가를 등록해서

다니곤 했었는데,

혼자다니니깐

재미도 없을 뿐 더러

가기 싫으면 그냥 안가게 되더라구요-_ㅜ

 

그러다가 그룹으로 할 수 있는

대곡에이치짐 후기를 읽게 됐다는+_+

 

대곡크로스핏

 

대곡역 육교 본죽3층에 위치하고 있구용

엘베에서 내리면

저 노오란 대문이 반기고 있어영 ㅋㅋ

 

대곡크로스핏

 

여기가 탈의실 ㅋ

들어갈 때마다

'그렇지...'하며 들어가지만ㅋ

나오고 나면 또 암 생각이 없다는!!

 

그래도 이 멘트를 매일 봐서인지

저는 요즘은 많이 좋아졌어요!!

 

폭식도 과식도 안하고! ㅎㅎ

 

대곡크로스핏

 

대곡크로스핏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저는 체험 하고 등록했어용 ㅎㅎ

 

우선 운동은 같이 하지만

운동량은 개개인에 맞게끔 조절도 해주심 ㅎ

 

센스 만땅이심 ㅋㅋ

 

대곡크로스핏

 

ㅋㅋㅋㅋㅋㅋ

한번씩 게임도 하는데

저는 이게 너무 재밌어용!! ㅎㅎㅎ

 

아악 ㅎ

운동이 더된다는 ㅋ

이렇게 즐겁게 재밌게 운동을 알려주시니

대곡크로스핏을 다니고

빠진 적이 한번도 없어용!! ㅎㅎ

 

살도 진짜 잘 빠지공 ㅎㅎ

 

대곡크로스핏

 

조명 빵빵하게 틀고 ㅋ

음악 빵빵하게 틀고

운동하면

스트레스 휘리릭 ㅋ

 

대곡크로스핏

대곡크로스핏

 

운동이 끝나면

건강을 위해서

맛있는 쉐이크를^^

 

진짜 넘 맛있어용 ♡

 

쉐이크 덕분에

제가 살이 지금 쏙쏙 빠지고 있다는 +_+

ㅋㅋㅋㅋㅋ

 

한달뒤가 너무 기대됩니당 ㅋㅋ!!

나를 위해 화이팅!

그리고 다이어터 여러분 ㅋ

대곡크로스핏에서 살 빼세용 ㅋㅋ

 

의지 활활 타오릅니당 ㅋㅋ

 

대곡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