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곡에이치짐 다니는건

저의 일상이 되었어요^^

 

헬스나 요가를 다닐 때에

제대로 다닌 적이 없었는데

에이치짐은

왠만한 일이 아니고선

하루도 빠짐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대곡에이치짐

 

살을 뺄려고

어김없이 등록을 하였지만

사실 저도

이번에 제가 뺄 수 있을까

의심을 하였어요 ㅎㅎ

 

항상 제대로 다닌 적이 없었기에 ㅎㅎ

 

코치님께서

몇kg 빼고 싶냐고

얼마만에 빼고 싶냐고

꼼꼼하게 물어보시곤,

 

꼭 저의 살을 빼주시겠다고

약속을 하시더라구요~~^^

 

대곡에이치짐

 

사실 ㅎ

제가 열심히 해야 빠지는거니깐

자신은 없었지만,

알려주는대로 따라하기만 했어요 ㅎㅎ

 

대곡에이치짐

 

대곡에이치짐에서 주는 쉐이크도

꼬박꼬박 챙겨먹구요^^

 

코치님이랑 친해지니,

팁도 더 많이 알려주셨구

항상 응원해주셨고

잘 이끌어주셔서

제가 10kg 뺄 수 있었어요^^!

 

대곡에이치짐

 

아직 빼야할 살이 많지만^^

저는 수술하지 않고도

셀룰라이트를 모두 없앴고

살 처짐 없이

탄력있게 10kg 뺐어요^^

 

너무나도 신기하구요^^

 

요즘 남편이 저보고 살 빠졌다고

바람났냐고 ㅎㅎㅎ

 

대곡에이치짐

 

저도 자신감이 생기니

너무 좋아요^^

 

더 예쁜 엄마

더 예쁜 나를 위해서

남은 10kg를 위해

더 힘낼거예요^^

 

살 빼실 분들은

대곡에이치짐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여름이 오기전에 가보세용^^ ㅎㅎ

 

 

대곡에이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