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동운동헬스

 

빼애앰!

오 안그래도 살 뺄 생각이 간절했는데 ㅋ

대곡에이치짐 전단지를 보니 ㅋ

가면 재밌을 것 같아서

바로 연락해봤어용 ㅋㅋㅋ

 

전단지 요즘 진짜 센스 만땅이신 듯 ㅋ

 

대천동운동헬스

 

와 ...

ㅋㅋㅋㅋㅋ

사람 많음에 놀라고

열기에 놀라고 ㅋㅋ

 

운동 무료체험 1회가 된다고 해서

저도 운동화랑 운동복 챙겨서 갔는데

 

오오오오

다 같이 해서인지

진짜 재밌고 ㅋ

땀도 많이나고 ㅋㅋ

 

역시 땀이 많이 나야

운동이 된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ㅋㅋㅋ

 

대천동운동헬스

 

서킷트레이닝도 한번씩 하는데

오오 이거 힘든데

굵고 짧아서

오나전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대천동운동헬스

 

대천동운동헬스를 다니면서

이렇게 운동의 재미를 느껴본적은 처음 ㅋ

 

이제 운동이 먼저 ㅋ

 

살도 완전 잘 빠지고 ㅋ

 

지금 다닌지 2주 됐는데 ㅋ

체지방 2.8kg 빠졌어요

ㅋㅋㅋㅋㅋ

 

대박대박!!!!!!!!

 

진짜 체지방이 빠지니깐

사이즈가 달라요 달라 ㅋ

 

몸의 라인이 다릅니다 ㅋ

 

대천동운동헬스

 

요즘 왠만한 운동은 마스터 했어용 ㅋㅋ

제 친구들을 제가 가르치고 있습니다

푸하하하하 ㅋㅋ

 

넘 잼씀 ♥

 

대천동운동헬스

 

게임할 승부욕 넘처 넘어져서

무릎이 쓸렸지만

하나도 안아프고 ㅋㅋㅋㅋ

그저 웃기만 ㅋㅋ

 

게임하는게 운동보다 효과 더 좋음

ㅋㅋㅋㅋㅋㅋ

 

대천동운동헬스

 

세상에서 대곡에이치짐 쉐이크가

가장 존맛인 듯!!!!!

ㅋㅋㅋ

 

오늘 비도 오고 꾸무리한데

쉐이크한잔 하러 대천도운동헬스 가야겠어요 ㅋㅋ

 

대천동운동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