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은 먹을수록 중독이 되는 듯 ㅋ 행운의 시간들 존맛탱 ㅋ

 

 

빵이 예전에는

아무생각없이

그냥 먹었는데

 

요즘에는 빵이 너무 맛있어 ㅋㅋ

 

맛있는 곳도 너무 많이 생겼고!

종류도 너무 많고 ㅋㅋ

 

 

담백하면서

달콤한 빵 좋아하는데

행운의 시간들에

내가 원츄하는 빠잉

진짜 많음

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빵이 다 맛있음 ㅠㅠ

 

 

빵 종류는 많이 없는데

여기 사람들은

시간이 갈수록

더 많아지는 듯..

 

진짜 어쩜 이렇게 맛있니!

 

 

요즘은 다들 시식이 있기 때문에

먹어보고 살 수 있음!

 

내 입맛에 맞는 빵을 살 수 있는 것도

너무 좋고 ㅋ

 

빵이 맛있어서 더 좋고 ㅋㅋㅋ

 

 

우유 슈크림빵은

울 남편 입맛에 딱!

 

이건 진짜 완전 ㅋ

초딩입맛인 사람

완전 강추

ㅋㅋㅋ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먹빵도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허그빵은

너무 달아서

다 안먹을 것 같아서 안샀는데

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사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빵이다 ㅋ

 

시식으로 족한다..

ㅋㅋㅋㅋㅋㅋ

 

 

먹물 바게트가

진짜 ㅠㅠㅠ

완전 담백한게

내스타일이야!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음 ㅠㅠㅠ

 

아 사진 보니깐

또 뛰쳐 나가고 싶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한테 사오라고 해야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