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동 복계도로 해물찜 맛있는 해궁

 

 

매콤한 해물찜이 땡기는 날

인터넷 뒤적이다가

해궁이 맛있다는 소리에

바로 달려감 ㅋㅋ

 

내가 범어역 근처에 있어서 ㅋ

가깝기도 했공 ㅋ

 

 

양이 많다고 해서 가봄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한가했던 식당 ㅎ

 

그래서 좋았음 ㅎ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하...

아구수육이 먹고 싶었지만 ㅋㅋ

해물모듬찜 작은걸롱 ㅎ

 

근데 왜 꽃게탕이랑

해물탕도 먹고 싶은거야..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맥이 매우 먹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낮임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

 

 

해궁 기본찬이 많아서 좋음 ㅋㅋ

꼬막 나와서 진짜 좋았음 ㅋㅋ

 

탱글탱글한게

비리지도 않공!

 

 

아기가 있어서

물만두도 시켜서 맛있게 냠냠 ♡

 

 

해물찜 양이..

이게 2인분

ㅋㅋㅋㅋㅋ

양 진짜 많음 ㅋ

 

그리고 해산물들이 진짜 싱싱했음!

ㅋㅋㅋㅋ

탱글탱글!

 

 

간만에 먹은 해물찜이라

더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여긴 볶음밥도 맛있어..

 

담에는 꼭 울 엄마랑 와야징!

울 엄마 해물 좋아하니깐 ㅋ

아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