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그룹PT가격은? (대곡에이치짐편)

 

 

 

환절기부터

겨울내내 감기 달고 사니깐

엄마가 운동을 해보라기에

헬스장은 안갈거 뻔해서

ㅋㅋㅋㅋ

대충 인터넷으로 뒤적해보니깐

대곡에 그룹피티 생겼음?

 

대곡그룹PT

 

 

여기 뭐 쌤도 친절하다고 하고

식단도 봐준다고 하고

헬스 기구 없이

맨몸운동이라기에

조금 빡시진 않을까?

생각을 하면서

우선 체험을 해보는게 좋겠다 싶어서

서둘러 예약을

체험 해봤음

 

대곡그룹PT

 

생각보다 넓었고

글고 친절하기는 친절함

ㅋㅋㅋ

근데 뭔가 친근한 느낌이?

 

 

원래 이런데 가면

뻘쭘하고

민망해하는데 ㅋㅋ

 

그런것 보다는

편하고 ㅋㅋ

쌤이랑 원래 알던 사이 같은? ㅋ

 

쌤이 나보고

코드가 자기랑 맞는것 같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대곡그룹PT

 

여튼 ㅋ

체험 하는데

운동량을 나한테 맞게끔

바꿔주시면서

그룹PT이지만

뭔가 1:1 느낌도 있고 ㅋ

 

대곡그룹PT

 

여기 가격도 개인 피티랑은

차원이 다르게 착함

ㅋㅋㅋㅋ

 

대곡그룹PT

 

여기 완전 나이스함 ㅋㅋㅋ

 

대곡그룹PT

 

가성비 대곡에이치짐

지금껏 다닌 헬스장,요가, 권투 중

가장 최고 ㅋ

 

대곡그룹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