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대곡그룹피티 대곡에이치짐 좋아용^^

 

 

 

개인피티를 해보고 싶었는데

가격 때문에 고민하던 찰나에

대곡역 육교 옆에

그룹피티 한다는 대곡에이치짐을

알게 되었어용 ㅎㅎ

 

진천대곡그룹피티

 

무료체험도 있다고 하니깐!

제가 망설이지 않고

바로 갈 수 있었죵^^ ㅎㅎ

 

진천대곡그룹피티

 

체험은 예약제라

미리 예약하신 후에

체험 가능하시구용~~ ㅎㅎ

 

시간대는

6시 반 부터 9시 반까지

타임별로 있기 때문에

가능한 시간 가시면 될 듯 합니당 ㅎㅎ

 

진천대곡그룹피티

 

저는 7시 반에 지금 다니고 있구용-

회사 마치구

대곡에이치짐 가면

7시10분쯤 되기 때문에 ㅎ

시간이 딱 좋아용^^!

 

진천대곡그룹피티

 

그룹피티 운동도 재밌지만

저는 여기 쌤이 너무 좋아서

쭈욱 다닐 것 같아용 ㅎㅎ

 

진짜 친절하시고ㅋ

넘 잘 챙겨줌...

ㅋㅋㅋㅋㅋ

 

진천대곡그룹피티

 

내가 살 빼고

몸에 복근이 생길 때 까지는 ㅋㅋ

 

12월 31일까지 ㅋ

만들기로 약속했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

 

꼭꼭꼭!

이루어지길 바라구요 ㅋㅋㅋ

 

진천대곡그룹피티

 

연말 파티도 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ㅋ

대곡에이치짐 다니면

파티가 많아서

진짜 좋은 것 같아용

ㅋㅋㅋㅋ

 

 

지난 할로윈파티도

완전 좋았거든용 ㅎㅎㅎ

 

 

운동도 하고^^

놀면서 ㅋ

몸도 만드는

이런 곳은

대곡에이치짐이 처음인 것 같아요 ㅎ

 

진짜 너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