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헬스

 

요즘에는 헬스며 PT며 가격이 많이 다운됐더라구용-

예전에 1회 10만원일 때

개인PT 받았었는데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잘 배웠다 생각도 하면서

운동이 많이 대중화가 된 느낀도 들어용 ㅎ

 

 

대곡역 육교 옆 본죽 3층에

그룹으로 운동도 하면서

살도 잘 빼주는

에이치짐이

요즘 대세라는 말에

저도 한번 상담 받고 체험을 받아봤어요 ㅎ

 

 

대곡헬스

 

대곡에이치짐이 인기가 좋은건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물론 PT가격만으로 따졌을 때도

진짜 저렴할 뿐더러

식단을 봐주고,

여기서 하는 활동이 많아서

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대곡헬스

 

운동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있고 ㅎ

여기 쌤들도 친절하고 웃겨서

젊은 친구들에서 부터

아줌마 세대까지

모두 다 같이 어우리지는 공간이니깐

제 3의 장소의 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대곡헬스

 

운동만 하고 돌아오는게 아니라

힐링의 느낌이 강하고,

여기서는 여러가지 영양이라던지

건강을 배울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하시면

더 쉽게 이해하실 거예요 ㅎ

 

대곡헬스

 

운동 후 단백질도

매일 다른맛으로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구요 ㅎ

 

맛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

 

무료체험이 있으니

저는 체험부터 권장합니당 ㅎㅎ

 

밑에 번호로 예약 하시면 돼용~ ㅎ

 

대곡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