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부작용 그것이 알고싶다!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 세희코치예요^^

 

2018 새해다짐

다이어트 결심하셨어요?

올해는 꼭 해내리라는 그 다짐

제가 도와드릴께요^^!

 

 

저도 해마다 다요트 다짐을 했지만

의지부족

친구들과의 잦은 술자리로 항상 실패를 봤었어요

 

빠른 효과를 보고 싶어

다요트 약을 먹었고

이 부작용으로 살이 18kg가 더 찌는

끔찍한 일이 생겨버린거죠 ㅠ

 

단백질쉐이크부작용

 

<< 감량의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운동으로 빼려고 했지만

쉽게 되지 않았고

스트레스가 더 쌓이던 중에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받았어요

 

부작용 때문에 무언가 먹고 살 빼는거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처음에는 별 관심없었어요 ㅎ

 

하지만 관리를 해주고

나한테 맞는 플랜을 추천해준다기에 시작을 했구요

 

놀랍게도 6주만에 15kg 감량을 하고

지금 4년째 유지하고 있습니다^^

 

먹는양을 줄이진 않았구요

먹는 걸 바꿨어요-

최대한 한식위주로

그리고 즐겨 마시던 술을 마시지 않았어요 ㅎ

 

단백질쉐이크부작용

 

<< 감량의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제가 술을 좋아해서 끊기 싫어 살을 빼기 싫었었는데

티와 함께 살을 뺐더니

식욕 조절

입맛 조절에 도움이 많이 돼서

살 빼는 동안 스트레스는 크게 받지 않았어요^^

 

단백질쉐이크부작용

 

단백질쉐이크부작용

 

단백질쉐이크 먹는법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코치와 함께 상의하셔서

나한테 맞는 양으로 드셔야

요요없이 제대로 된 감량을 할 수 있어요^^

 

herbal은 맞춤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내 몸을 먼저 알고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하면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어용^^ ♡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체지방세포수를 직접적으로 없애주는

'프롤레사 듀오'

CLA최초 파우더 형태라

흡수가 좋기 때문에

빠른 감량에 효과가 좋아요^^

 

단백질쉐이크부작용

 

<< 감량의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같은몸무게 다른 몸!

 

체지방을 빼셔야

사이즈가 줄어요!!

 

단백질쉐이크부작용

 

단백질쉐이크부작용

 

<< 감량의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단순히 양을 줄여서 뺀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영양을 제공받고

단백질양 맞춰서 먹었더니^^

예쁘게 살 빼고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요 ♥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이제 유전자검사서비스를 통해서

나한테 맞춤 영양을 과학적으로 제공 받아

완벽한 1:1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부작용 걱정마시고^^

유전자 검사 받으시고

1:1 관리 받으세요^^ ♥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따라 차이가 나타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