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크로스핏 졸잼 ㅋㅋㅋㅋㅋ

 

 

운동이 이렇게 재밌는 줄이야 ㅋ

분위기가 워낙 편하고

친근하다보니 ㅋ

운동 다니면서

친구들 다 사귐 ㅋㅋㅋ

 

대곡역크로스핏

 

맨날 ㅋ

일 끝나고 바로 운동을 하고 집에 가니 ㅋ

나랑 똑같은 시간대에 오는 회원들이랑

다 친구가 되었다 ㅋ

 

한번씩 커플 운동도 하고 ㅋ

게임도 하니깐 ㅋ

 

안친해질래야 안친해줄 수가 없었다 ㅋ

 

대곡역크로스핏

 

매일 다른 운동을 하니

부위별 운동은 확실하게 되고!

평상시 내가 해보고 싶었던 운동들을

제대로 확실히 할 수 있는 곳이라

나는 너무 만족 ㅋ

 

운동은 힘들고

맘 먹어야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대곡역크로스핏은 ㅋ

재밌게 운동을 짜놔서 ㅋㅋ

매일 가는게 부담스럽지도 않다 ㅋ

 

대곡역크로스핏

 

굵고 짧게 40분 운동하는데

처음에는 이게 운동이 돼? 했지만 ㅋ

진짜 깔끔하고

완벽한 시간이 아닐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시간도 어찌나 잘 가는지 ㅋㅋ

 

이제는 하루라도 안가면

몸이 무겁다 ㅋ

 

대곡역크로스핏

 

림보했을 때 ㅋㅋ

사람들 완전 다 잘해서 깜놀 ㅋㅋ

 

대곡역크로스핏

 

원반던지기는

승부욕 너무 자극되서

ㅋㅋㅋㅋㅋㅋ

혼자 ㅋㅋㅋㅋㅋ

초집중했음

ㅋㅋㅋㅋㅋ

 

대곡역크로스핏 ㅋㅋ

진짜 운동 재밌음

ㅋㅋㅋㅋㅋ

 

대곡역크로스핏